플레이를 마치고 들르시게되는 그늘집은 이른 봄에는 목련 가로수가, 봄에는 화사한 철쭉꽃이 플레이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합니다.
또한 장수호와 천수호의 아름다운 경관을 느끼실 수도 있습니다.
  • 동코스
  • 남코스
  • 서코스
동코스 그늘집(동OUT)
천수호가 자리잡고 있는 홀로써 아름다운 자연이 펼쳐져 있는 황홀한 코스가 봄에는 아지랑이, 여름에는 싱그럽고 푸르름, 가을에는 풍요로움과 단풍을, 겨울에는 흰눈이 뒤덮고 있어 최고의 조화를 이룹니다. 또한 아름다운 조형미를 갖춘 구조물로 음식의 맛을 한층 더 높여 줍니다.
동코스 그늘집(동OUT)
동코스 그늘집(동IN)
건물 전면 사방이 모두 유리로 이루어져 입장하는 고객들은 자연 그대로의 야외에서 식사 및 차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여 식감을 자극하고 또한 기분을 맑게하여 세상의 묵은 때를 말끔히 제거할 수 있도록 합니다.
동코스 그늘집(동IN)
남코스 그늘집(남OUT)
배나무가 많이 심어져 있어 배나무 꽃과 향기가 무척 좋아요. 그러나 좌우측 모두 배나무들이 있어 OB가 나면 배나무 숲으로 볼이 떨어집니다. 그늘집 안에서 탁트인 6홀 페어웨이와 이를 가로지르고 있는 장수호의 아름다운 경관을 느끼실 수 있으며 특히 봄철 배나무의 흰꽃이 만발했을때는 장관이 연출되는 곳이기도 합니다.
남코스 그늘집(남OUT)
남코스 그늘집(남IN)
우그린의 산기슭에서 흘러나오는 물소리를 듣고 있으면 무더운 여름에 더위를 식히게 합니다. 그린뒤에 꽃잔디 화단이 있고 매실나무가 있어 은은한 향기가 꼭 사막에 오아시스를 연상케 하는 곳입니다.
남코스 그늘집(남IN)
서코스 그늘집(서 6홀)
홀 전체가 활처럼 휘어져 있는 코스의 그늘집으로 가을이 오면 오색 단풍이 절정으로 볼 수 있는 그늘집 입니다. 별을 향해 목표에 집중하고 활을 당기듯 플레이 하면 더욱 더 즐거운 라운딩이 되실 겁니다. 또한 중식chef가 직접 식사와 요리를 제공하여 오감을 만족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서코스 그늘집(서 6홀)